수강생을 사로잡는 클래스 소개 페이지의 3가지 비밀

수강생을 사로잡는 클래스 소개 페이지의 3가지 비밀

아무리 좋은 콘텐츠가 있어도, 소개를 잘 하지 않으면 아무소용이 없죠.
오늘은 내 클래스를 잘 소개할 수 있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1. 아무런 지식이 없어도 이해하기 쉽게! – 진입장벽을 낮춰주세요.

아주 기본적인 부분이지만 혹시 놓치고 있지는 않나요? 아무리 어려운 내용의 클래스여도 소개글은 쉬워야합니다. 관심 정도만 가지고 클래스의 소개글을 봤는데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로 가득하다면? 더 읽고 싶은 마음은 사라지고 보고 있던 창을 닫아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조금 과장해서) 글자만 읽을 수 있다면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소개글을 작성해주세요 😉

2. 누구에게 필요한 수업인지! –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세요.

내 클래스는 누구에게 필요한 수업인가요? 혹시 전국민이 들어도 괜찮은 수업처럼 느껴지지 않나요? 만약 그렇더라도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정말 필요한 수업인가? 입니다.
아무리 좋은 수업도 필요한 고객이 누구인지를 알 수 없다면, 고객도 나에게 필요한 수업이라고 느끼지 못한답니다.

어떤 고객이 들으면 좋은 수업인지 되도록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

3. 어떤 사람이 알려주는 것인지! – 후광효과도 중요해요.

수업을 가르치는 강사님(또는 선생님)은 어떤 분인가요? 겸손이 미덕이라고 하지만 클래스를 소개할 때에는 반대입니다. 어떤 사람이 가르치는지에 따라 고객이 상상하는 자신의 변화가 더욱 선명하기 때문이죠.
앞선 2가지의 항목으로 수업에 대한 필요성을 느낀 고객이라면 그 효과는 더욱 큽니다.

겸손의 미덕을 믿지 마세요. 전문가가 가르치는 클래스라는 것을 마음껏 자랑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잘 정돈된 소개 글이라면 내용이 더욱 눈에 잘띄고 이해하기 쉬워지겠죠?

Related Posts